서울아산센트럴내과 건강증진 클리닉

건강증진 클리닉

수액
수액주사란?

수액은 정맥주사 요법으로 아미노산, 비타민, 미네랄 등 영양 성분을 체내에 맞게 공급하여 저하된 세포 기능을 회복시킵니다. 또한, 혈관에 바로 주입되어 작용하므로 먹는 약에 비해 빠르고 선명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, 시갂과 비용 면에서의 부담이 적어 바쁜 현대인들의 생활 리듬에 적합한 시술 방법입니다

[종류]
비타민D주사, 태반주사, 감초주사, 마늘주사, 신데렐라주사, 백옥주사 등
비만

비만 치료 시 대부분 약물 처방을 받게 됩니다.
하지만 비만 치료의 종료는 약물로부터 자유로워야 합니다.
그래야 요요가 최소로 줄어듭니다.
환자에 맞는 비만 치료를 하며 올바르고 원하는 체중 감량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.

예방접종

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만성질환자 및 면역저하자 환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.

만성질환자 및 면역저하자는 감염병에 걸릴 시 합병증 발생 위험이 높아 병원 입원 및 사망의 주요한 요인으로 작용하게 되므로 개인의 건강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내 질병부담을 감소시키기 위해 적응증에 따른 예방접종이 필요합니다.

[종류]
A형간염, B형간염, 페렴구균(폐렴), 대상포진, 파상풍, 자궁경부암, 인플루엔자(독감)